ENG

실무와 이론을 겸비한 전문가 양성

융합경영학부

학과공지

[취업지원센터] 취업 준비생을 위한 직장매너, 직장 적응 프로그램 운영 안내
등록일
2021-05-07
작성자
경영학부
조회수
524
대학일자리센터에서  비교과 프로그램 중 "취업준비생을 위한 직장 매너"를 개설하였습니다.


↑↑↑↑↑ 운영예정인 프로그램에 대한  URL주소 입니다.





*교육내용

- 직장 예절 교육(소개, 악수, 전화, 명함 수수법 등) 

- 예비 직장인으로서의 비즈니스 매너 함양


*비교과특강 운영내용
- 일 시: 06.22(화) 17:00~18:00
- 장 소: 온라인 실시간

- 강 사: 손종희 컨설턴트

*특강 진행시간에 맞춰 실시간 비교과 강의실 개설 예정으로, 당일 아래의 링크 또는 방번호 입력 후 입실 가능합니다.
- 링 크: https://bit.ly/34evSt0
- 방번호: 170 115 7590


*이수기준
① 비교과 강의실 입장 직후 채팅창에 본인의 학번/이름 정확하게 입력
② 강의 종료 직후 안내에 따라 채팅창에 본인의 학번/이름 정확하게 입력
③ 위의 출석을 완료한 학생에 한하여 강의종료 다음날부터 2일간 만족도조사 실시(학생경력관리시스템 경력관리☞프로그램 신청내역☞이수한 과정명 선택 후 페이지 하단에서 만족도조사 실시)

*혜택
1. 만족도조사 실시자에 한하여 이수확인서 발급
2. 대학일자리센터에서 시행하는 1시간 이상 비교과 프로그램에 4회 이상 참여시 시수별 마일리지 지급

★주의사항(필독)
1. 학번/이름 불일치 및 강의 시작 30분이후 입장은 출석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.
2. 이수기준 ①~③ 모두 충족해야만 출석인정 됩니다.
3. 반드시 강의 시작 전 안내되는 공지사항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4. 현재 학생경력관리시스템 안정화 단계로 홈페이지 이용시 불편사항은 대학일자리센터 카카오톡채널(http://pf.kakao.com/_xiCgCC)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